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서부검진센터, ‘다대포힐링 가족사랑 건강걷기’ 성공개최
- 등록일시 : 2024-09-25
- 157
- 부산서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서부검진센터
,
‘다대포힐링 가족사랑 건강걷기’ 성공개최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서부검진센터(본부장 박창우, 이하 “건협부산서부”)는 지난 22일(일) 사하구 다대포 일원에서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다대포힐링 가족사랑 건강걷기’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건협부산서부, 한국일보 부울경본부, 부산광역시 걷기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사하구와 부산일보사, 국제식품이 후원하여 열렸다. 행사에는 정영란 사하구 부구청장, 채창섭 사하구의회의장, 이동렬 한국일보 부울경본부장, 박원석 부산광역시걷기협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를 포함한 2,500여명의 부산시민이 참가하여 다대포 해수욕장 분수 광장에서 해변 산책로를 따라 다대포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걸었다. 플루티스트 서가비, 어린이 치어리더팀 슈팅스타 등의 축하공연 및 건협부산서부의 건강체험부스를 비롯한 무료가훈나눔, 솜사탕 나눔, 부산시 청소년수련단체의 만들기 체험 부스 등 15개의 다양한 체험부스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건협부산서부 박창우 본부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창립6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한 이번 행사가 부산시민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고, 참가자 각 가정의 좋은 추억으로 남는 뜻깊은 행사로 기억에 남기를 기대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건협부산서부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부산시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공익보건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다.